베를린유괴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기본 문제를 설명합니다.

출시 시간:2024-03-29 22:06:52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347

핵심 팁:베를린,베를린쿠르바,베를린시라츄즈,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

베를린쿠르바,베를린시라츄즈,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베를린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려면 반드시 리프트와 중용 완충기를 설치해야 하며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통가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많은 고객들에게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고 정비하는 방면에서 아직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또한 많은 고객 친구들이 사용할 때 많은 주의를 기울여 인원과 재산의 안전을 확보하고,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유지하며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여 기업에 더 큰 효익을 창출하기를 바란다.전동승강기의 일치도가 무엇인지, 모두들 줄곧 매우 현혹되어 왔다. 전동승강기의 일치도는 간단히 말해서 전동승강기의 자체 높이가 어떻게 해야만 작업 높이와 결합될 수 있는지,베를린감숙, 전동승강기의 사용 주파수가 아니다. 우리는 전동승강기를 사용할 때 반드시 실제 작업 높이와 실제 적재 중량에 근거하여 똑똑히 알아야 한다. 만약 주파수가 너무 클 때,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나 포크식 전동 승강기를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건의합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의 큰 적재량은 톤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적재량 문제를 잘 해결했습니다. 만약 사용 빈도가 너무 크고 높이가 비교적 높다면 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런 전동 승강기는 아무리 고주파 작업하에서 고장이 나기 쉽지 않습니다.적재량과 사용빈도를 해결하면 전동승강기 매칭도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 개념: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밸브이다. 회전 밸브는 오일 파이프 통로의 최적화 선로 설치를 줄일 수 있다.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베를린유괴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기본 문제를 설명합니다.



표준 절의 품질은 제품 설명서 및 규범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전동승강기 안전사용 필수 주의사항은 사용 전 전동승강기 인근에서 작업을 방해하는 잡동사니를 제거하고 조작 손잡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해야 한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품질 관리고정식 전동 승강기 과압, 미압, 오단상 보호 장치는 과전압, 전기 선로에 오상과 단상 고장이 발생할 때 보호 장치가 동작하고 승강대가 운행을 정지한다.일부 공사장의 상승강하대 수리인원은 미압착단상보호장치동작의 고장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고 보호장치를 취소하거나 단련하여 부작용을 초래하고 설비에 사고위험을 남기며 일부 초기제품에는 이 보호장치가 전혀 없으므로 배치해야 한다고 건의한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베를린유괴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기본 문제를 설명합니다.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수요.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지반 적재력,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커버 드라이버는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상단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드라이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구동 모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가지고 있어 전기가 끊긴 상황에서 구동 모터를 구동할 수 있어 기둥에 있는 래크 이동을 멈출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베를린유괴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기본 문제를 설명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를린유괴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기본 문제를 설명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를린유괴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기본 문제를 설명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를린유괴디자인에서 고려해야 할 기본 문제를 설명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베를린권하다뉴스 정보
베를린최근 소식